176cm의 키, 아나운서로서는 독보적이다 할 수 있을 만큼의 몸매를 자랑하는 골반미녀 정인영 아나운서.
드디어 남성잡지 맥심(MAXIM)의 표지 모델까지 장식했다.

맥심 코리아 표지를 장식한 KBS N 스포츠 정인영 아나운서 - Rising Goddess 떠오르는 여신이란다
맥심 코리아 표지를 장식한 KBS N 스포츠 정인영 아나운서 – Rising Goddess 떠오르는 여신이란다

그동안 정인영 아나운서의 외모, 특히 몸매를 강조했던 사진들은 꽤 많이 봤는데 이번처럼 섹시미를 극한으로 뽑아낸 경우는 맥심 표지 사진이 최고인 듯.

들리는 바로 이번 맥심 화보 사진들이 보정을 거치지 않은 무보정 사진이라는데.. 정녕 대단한 골반과 각선미다.

이전에도 맥심에 아나운서가 등장한 적이 있었나?
이전에도 맥심에 아나운서가 등장한 적이 있었나?
숱한 화제를 불러모아왔던 정인영 아나운서의 몸매. 첨에 골반라인을 봤을 때의 매력이 잊혀지지 않음.
숱한 화제를 불러모아왔던 정인영 아나운서의 몸매. 첨에 골반라인을 봤을 때의 매력이 잊혀지지 않음.
아무래도 남성이 주 시청자인 스포츠 프로그램에서 정인영 아나운서의 외적 매력은 상당한 경쟁력을 지녔다. 오죽하면 나도 글까지 쓰고 있으니..ㅋ
아무래도 남성이 주 시청자인 스포츠 프로그램에서 정인영 아나운서의 외적 매력은 상당한 경쟁력을 지녔다. 오죽하면 나도 글까지 쓰고 있으니..ㅋ
골반 성형 수술은 불가능하니 역시 타고난 몸매
골반 성형 수술은 불가능하니 역시 타고난 몸매

1985년 생으로 올해 나이 29살(아…. 며칠 후면 서른!ㅋ)
경희대학교 영어영문학과를 졸업 후 2012년 초에 KBS N 스포츠에 입사했으니 이제 대략 2년 남짓 활동한 셈인데…

짧은 활동 경력에 비춰 인지도는 상당한 편.
특히 도움이 된 사건이 물벼락 인터뷰 사건.

비록 당시에는 당황스러웠었겠지만 지금의 정인영 아나운서에게는 인지도 측면에서 상당한 도움을 준 이벤트임이 틀림없다.
근데 물을 맞고도 저 미모임.

물을 피하느라 고개를 숙였음에오 불구하고 키가 야구선수와 별 차이가 없다ㅋ 아... 역시 스포츠 아나운서로는 최적의 조건ㅋ
물을 피하느라 고개를 숙였음에오 불구하고 키가 야구선수와 별 차이가 없다ㅋ 아… 역시 스포츠 아나운서로는 최적의 조건ㅋ

 

당황스러운 순간임에도 불구하고 순발력 있게 잘 대처, 이 당시에도 좋은 인상으로 남았음.
당황스러운 순간임에도 불구하고 순발력 있게 잘 대처, 이 당시에도 좋은 인상으로 남았음.

과거모습은 어떨가 싶어 스타골든벨 출연사진이나 졸업사진도 찾아봤으나 미모는 현재의 그것과 변함 없음.

정인영 아나운서 과거 스타골든벨 출연 모습 수수하지만 외모는 현재와 큰 차이가 없음.
정인영 아나운서 과거 스타골든벨 출연 모습 수수하지만 외모는 현재와 큰 차이가 없음.
정인영 아나운서 고등학교 졸업사진 위의 스타골든벨 출연시기와 큰 차이가 없을 때다. 역시 상당한 미모.
정인영 아나운서 고등학교 졸업사진 위의 스타골든벨 출연시기와 큰 차이가 없을 때다. 역시 상당한 미모.

개인적으로 정인영 아나운서의 라인이 드러난 의상도 좋지만 수수한 모습도 꽤 매력적이다.
해피투게더에서 본인의 입으로 키 때문에 여성스러움과는 거리가 멀다고 언급했지만 가끔 공개되는 셀카를 보면 원빈이 나 못생겼네 하는 수준임ㅋ

정인영 아나운서는 셀카를 잘 받는 편이다.
정인영 아나운서는 셀카를 잘 받는 편이다.
정인영 아나운서 크리스마스 기념 셀카. 특별히 연인이나 남자친구 이야기가 없는걸로 봐선 아직 솔로인 듯. 남자친구 키가 185 이상은 되야 적당할 텐데..
정인영 아나운서 크리스마스 기념 셀카. 특별히 연인이나 남자친구 이야기가 없는걸로 봐선 아직 솔로인 듯. 남자친구 키가 185 이상은 되야 적당할 텐데..

얼마전 정인영 아나운서와 비슷한 키와 몸매를 지닌 안현모 기자에 관한 글도 썼지만
분야를 막론하고 매력적인 외모는 무시할 수 없는 강력한 힘이란걸 꾸준하게 느끼고 있음ㅋ

앞으로도 키큰 미녀분들 많이 많이 나와주세요~ㅋ

 

이 글의 관련글

Tags:

2 Comment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