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 샤크라 지금은 솔로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황보의 강아지 옷 만들기 강좌입니다.
기사의 내용에서도 알 수 있듯이 약간 신곡 홍보 삘이 나도 뭐 귀엽네요.

그래도 연예인들이 이런걸 직접하는 걸 보니 약간 신기하면서도 친근감이 듭니다.

아래는 이 동영상을 소개한 신문기사의 내용입니다.

출처 : 스타뉴스

 

발라드 곡 ‘눈물도 미안해서’로 솔로활동에 나선 황보가 재봉틀로 강아지옷을 만드는 동영상으로 네티즌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황보는 지난 6일 자신의 미니홈피에 ‘황보가 알려드리는 강아지옷 만드는법’이라는 제목의 동영상을 올려 놓았고, 이 영상은 일부 동영상 포털 사이트로 옮겨지고 있다. 이 동영상은 집에서 촬영된 듯 보이며, 영상의 배경음악으로 현재 활동 중인 ‘눈물도 미안해서’를 깔아 놓았다.

황보는 이 동영상에서 안 입는 옷을 활용해 강아지 옷을 만드는 방법을 재봉틀을 사용해 직접 보여준다. 동영상을 설명하는 글에서는 ‘강아지옷 너무 비싸죠? 그래서 집에서 만들다보니 너무 간단하고 이쁘길래 여러분께 특별히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ㅋㅋ 노래 홍보도 함께 ㅋㅋ’라고 적어 놓았다.

이어 ‘물론 전문가의 손길이 아니라 완벽하진 못하더라도 이 정도면 밖에 데리고 다녀도 안 창피합니다^^ 재봉틀이 없으신 분들은 그냥 손으로 홈질이나 박음질로 하셔도 문제없답니다. 옷 위에 단추나 브러치 같은 걸로 꾸미셔도 이쁘답니다…다음에 다른 이쁜 옷 만드는 것 또 올려드릴께요’라고 덧붙여 추가로 자신의 여성스런 모습을 공개할 뜻을 내비쳤다.

황보는 현재 한국형 발라드 ‘눈물도 미안해서’로 활동 중이며 음악 방송 출연 무대를 모두 라이브로 소화하고 있다.

Tag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