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녀들의 수다에서 나오는 에바 포피엘씨에게 관심이 생겨서 예전에 한번 포스팅한 적이 있다. 그렇게 그냥 저냥 지내고 있었는데 이상하게도 이 포스팅에 걸리는 글들은 모두 비밀글이며 또한 마치 내가 에바인 것 처럼 착각하시는 분들이 계시다.

내용을 보아하니 분명히 에바씨에게 전하는 내용 같은데.. 비공개로 걸려있는 댓글이므로 에바씨가 이 블로그에 와도 아래의 메세지를 볼 수가 없을 것이다.

내용 자체도 그다지 비밀스러운 글은 아니라 판단되어 노출해 본다.

1.AQUAZEPHYR 2007/03/01 22:02

HI EVA, YOU ARE QUITE DIIFERENT FROM WHAT YOU WERE IN FULL HOUSE WITH SUPERJUNIOR! DO YOU INTEND TO ENTER ENTERTAINMENT CIRCLE OF KOREA?

Nes 2007/03/02 00:11

你认识EVA吗?

위의 글은 에바씨를 개인적으로 아시는 중국분께서 적으신 듯하다. 중국분이라고 한정짓는 이유는 댓글의 IP를 조회해보니 중국쪽으로 잡혀있고 내가 알기로는 에바씨가 영어, 일본어, 중국어, 한국어의 4개국어를 할 줄알기 때문에 예전에 중국에 있을 때 개인적으로 아는 분이 남긴 댓글 같아서이다.

뭐 댓글의 내용을 간단하게 요약하면 “너 한국에서 연예인 할라고?” 대충 이런의미인데..
혹시 몰라서 내가 알고 있는 중국어로 “에바씨아세요?” 라고 물었지만 아직까지 답변이 없다.

 

2.채용석 2007/03/14 16:49

건강히 밝은 모습 보기 좋읍니다.
채수인 아빠 채용석 입니다.
수인이는 졸업 하고 2006년 9월11일 군에 입대 하여, 최전방 청성 부대 발칸중대,산 꼭대기 에서 고생 하며,군생활 하고 있고, 채 송화는 7월 졸업 하면, 상해 에서 한국 대기업 에 취업 예정이고, 집은 경기도,시흥시 로 조용한 곳으로 이사 왔읍니다.
한국에 있는동안, 열씸히 ,건강히, 밝게, 행운이 따르는 삶이 되길 바랍 니다.

두번째 댓글이다.

채수인씨는 누구고 그의 아빠인 채용석씨는 누굴까?
에바씨는 채수인씨를 알고 있을까? 또한 채용석씨는 이 블로그가 에바 포피엘의 블로그인줄로 알고 있는 것일까?

그렇지 않다면 내 블로그에 저렇게 개인적인 내용을 말할리가 없다.

혹시 에바씨가 이글을 검색해서 본다면 에바씨에게 이러한 메세지가 남겨졌다고 전해드리는 차원에서 공개해본다.

 

3.김희열 2007/04/02 20:53

항상 에바씨 나오시는 프로 많이 애청하고있습니다. 많은 활동바라고요 …미녀들에 수다 항상 잘보고있습니다…

네 물론 저 역시 잘보고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미녀들에 수다에 출연한 적이 없어요~^^;
스타골든벨에도 나온 적이 없습니다만..

사용자 삽입 이미지저는 이렇게 안생겼어요~ 단지 이런 스타일의 여성분을 좋아할 뿐~

언젠가부터 구글, 특히 구글 영국쪽에서 몇번 리퍼러가 잡힌일이 있는데 에바씨가 한국에서 인기있는 방송인이 된걸 본토에서도 알고 있나 보다.

어쨌든 부디 에바씨 이글 확인하시어 헤메이는 댓글들이 본 주인을 찾아가길 빕니다.

한번 더
1. 저는 에바 포피엘이 아닙니다.
2. I’m Not Eva Popiel.
3. わたしはEva Popielではありません。
4. 我不是Eva Popiel.

If you really want to meet or contact her please go to this site
에바포피엘씨 미니홈피 주소 http://www.cyworld.com/07eva/

Tags:

2 Comments

    1. 아시다싶이 중국어 책 첫장을 넘기면 나오는 말인데요 뭘..^^;
      중국어는 워낙 띠엄띠엄해서리 진도가 안나가고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