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 김인서씨의 유출화보라고 해서 자그만한 사진들을 올린적이 있다.

그런데 한동안 김인서로 들어온 리퍼러를 살펴보니 뉴스에 실린 기사들이 대부분 헬스클럽에서 열심히 운동하던 모습이었는데 오늘 전에 올리 사진에 다른 버전을 발견했다.

항상 김인서씨 몸매를 보면 느끼는 거지만 “보기만 해도 사람을 행복하게 한다”는 말이 절로나오게 한다. 부디 앞으로 좋은 모습 쭉~~~ 많이 보여주시길 빈다.

이로서 또 왼쪽에 사진 하나를 더 추가할 일이 생겼다.

아래는 관련 뉴스

출처 : 스포츠동아 임진환 기자 photolim@donga.com

신이 내린 몸매, 누구나 부러워할 축복 받은 몸매의 주인공, 최고의 몸짱 신인 김인서가 스타화보를 찍었다.

지난 4월 초 태국의 후아힌에서 김인서의 다양한 매력을 모두 담은 있는 화보 촬영이 이루어 졌고 특히 비키니 촬영에 들어가자 해변에 있던 현지인들과 외국인 관광객들까지 모이며 김인서의 환상적인 바디라인에 탄성을 내질렀다.

그녀의 비키니 사진에는 특별함이 담겨 있다. 그간 스타화보를 통해 수 많은 스타들의 비키니 컷들이 있었지만 김인서만큼의 매력을 발산하는 것은 없었다라고 제작사에서는 자신하고 있다.

비키니, 드레스, 캐주얼, 스포티등의 의상컨셉을 가지고 특히 시나리오 면에도 완벽을 기한 김인서 스타 화보는 현지에서 스포츠카 및 닷지트럭등 다양한 소품을 활용하여 사진 모두에 재미를 담으려 했고 또한 해변승마 사진들은 색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김인서 스타화보는 5월 3일 SKT스타화보를 통해 제공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기는 관련 동영상

정말로 “사람이 꽃보다 아름답다~”
Tags:

5 Comment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