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이 넘는 기다림 끝에 결국 어제 다음 블로거뉴스 담당자분으로 부터 답변을 받았다.

그동안 트랙백으로 인증이 되질 않아 블로거뉴스로 글을 송고하지 못했는데 드디어 인증이 된 것이다.(역시나 설치형 블로그의 지나친 커스터마이징은 각종 스트래스의 원인이 되며 특히 임산부와 청소년 블로거의 건강에 해로울지도 모른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꽤 기다렸습니다~

일단 인증이 됐다고 해서 블로거뉴스로 글을 보낼 수 있는 몇가지 방법 중 가장 편리한 형태인 RSS를 입력해서 글을 송고해봤다. 그러니 어제, 오늘 썼던 글들이 리스팅 되고 여러 카테고리 중 알맞다고 생각되는 카테고리를 선정해 글을 보내니 정상적으로 올라갔다. 아.. 기뻤다.

다음 내가 전에 썼던 글을 트랙백으로 보낼 수 있다고 해서 전에 작성했던 글들을 뒤젹인 다음 하나를 골라네 보내봤으나…

T.T

역시나 트랙백으로 글을 보내는 기능은 아직까지 정상동작하지 않았다.

뭐.. 그래도 최근에 쓴글이라도 보낼 수 있다는게 어디인가.
다른사람이 다 되는데 나만 안되는 거라면 그건 내탓이 아니겠소~

신경써주셔서 고맙습니다.
그리고 블로거뉴스 담당자님 앞으로도 종종 뵐께요.^^

이 글의 관련글

Tags:

2 Comments

    1. 아.. 한RSS로도 제 블로그에 접근하실 수 있군요.
      알려주셔서 고맙습니다.

      제 블로그는 현재 태터툴즈 기반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태터툴즈에는 모바일환경에서 블로그를 볼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방법은 간단합니다.

      https://blog.nemesys.co.kr/tt/m 과 같이 블로그 주소 끝에 m을 붙여주시면 일반적인 PDA환경이 QVGA 즉 320×240에 맞추어서 내용이 표시됩니다. 퍼온 그림이 아닌 제가 올린 그림이라면 이 또한 위의 사이즈에 맞게 리사이징이 되니 PDA로 보시기에 편리하실겁니다.

      언제나 관심가져주셔서 고맙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