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녀들의 수다를 보다가 신기한 소리를 들었다.
“딸기우유를 먹으면 가슴이 커진데요~”

ㅇㅇ?
이게 먼소리?
아무리 내가 남자이기는 하지만 지난 30년간 살아오면서 딸기우유를 먹는다고 가슴이 커진다는 소리는 처음인데?

정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만약에 말이다.
정말 만약에 말이다.
딸기우유를 먹어서라도 가슴이 커질 수 있다면 나 정말 당장 딸기우유 한박스 사서 바치고 싶은 사람이 있다!!!!

그런데 왜?
딸기우유에 무슨 성분이 들어있길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진짠가?

잠시 검색해본 결과.
왜 그런 오해가 생겼는지 알 수 있을 듯한 글 하나를 찾을 수 있었다. 그리곤 그 중에서 딸기에 관한 부분을 확인해보니..

유방 조직에 영양을 주는 대두나 우유 등의 고단백 음식을 섭취하고 여성 호르몬 분비를 촉진하는 식물성 에스트로겐인 딸기, 당근, 사과 , 석류 등을 섭취하면 가슴을 건강하게 가꿀 수 있다.

아..
그랬구나.
여성호르몬인 에스트로겐이 딸기에 들어있던 것이었다.

하지만 일반적인 딸기우유의 딸기향은 천연이 아닌 합성아니었던가? 그리고 아무리 딸기 우유라고 한다해도 에스트로겐까지 함유되어 있다는 말인가?

나도 딸기우유 좋아하는데 그럼 요즘 내가 가슴이 커지고 있던건 살이 쪄서가 아니라 딸기우유에 포함되어 있는 에스트로겐 때문이란 말인가?

아무리 생각해도ㅋ
그건 아닌듯 싶다.
설마 딸기우유에 에스트로겐까지 들어있을라고.

아마도 딸기를 갈아서 우유에 섞어 마시면 좋다라는 맨트가 구전에 구전을 거치면서 “딸기우유”를 먹으면 좋다로 바뀐 것인 듯 하다.

그래.
앞으로 딸기 많이 먹어야겠다.
물론 혼자가 아닌 여자친구와 함께 말이다.

 

이 글의 관련글

Tags:

6 Comments

  1. 내 가슴근육 보다 작은 여자 젖가슴을 보면 절망감을 느낀다…우리아기 어떻게 살아야하나…먹구살기 힘들겠구나….

  2. 그래서 오늘도 불철주야 사내는 주무르고 만지작거리고 좋은 아빠가 되기위해 노력한다…

  3. 거짓된세상에 실리콘으로 식염수로 아름다운 거짓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나쁜넘들

  4. 딸기농사와 젖소를 기른다오…저 집 딸들…성형외과시장과 우유시장을 교란하는 천적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