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 네이트 뉴스 및 판 관련된 부분이 개편되었다.
그런데 이 개편이 개인적으로는 상당히 불편하다.

실시간 급상승 관심 뉴스 왜 일관성이 사라졌는가?

항상 네이트 뉴스의 모든 view 페이지에서 오른쪽 위에 위치하여 있던 실시간 급상승 관심 뉴스(아우.. 길어ㅋ) 시사랑 스포츠 뉴스에서는 아래에 쳐박히는 꼴로 개편되었다.

근데.. 그래 그건 좋다.
왜 연예 쪽 기사에서는 또 위에 쳐박혀 있는것인데?? 응?

덕분에 요즘에는 이 박스속에 있는 뉴스들을 보기 위해서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따로 탭으로 열기해두고 하나하나 보고 있다. 아니 이게 왠.. 병맛이냐궁

또한 판도 이전 헤드라인, 톡톡, 연예 쪽으로 삼분화 되어 있던 넘이 하나의 리스트로 합쳐져버렸다. (물론 카테고리는 존재한다)

최근들어 이전에는 매일매일 업데이트 되던 오늘의 톡이 몇일간 우린 톡으로 변질되더니 결국 이렇게 뭉처서 리스팅 되는 방식으로 바뀌어 버린 것이다.

이것도 그래.. 좋다 이거다.

근데 다른 카테고리 쪽의 내용을 보기 위해 탭을 클릭하고 아래의 게시물의 글을 읽고 다시 뒤로 가기를 누르면 또 맨 첨 진입한 상태, 즉 내가 선택한 탭의 내용이 열려 있는 것이 아닌 첫번째 탭의 뭉태기 리스트를 가리키고 있는 상태로 돌아가 버린다.

아니… 이 사람들아 Ajax쓰는거 좋단 말이다.
이왕 쓰는 김에 조금 더 신경써서 탭 클릭이 일어날 때 뒤로가기가 먹을 수 있도록 처리좀 해두면 어디가 덧나나? 그게 글케 힘드나?

한두명이 쓰는 포털도 아닌데 왜 자기들 서비스 열심히 이용해주고 있는 사용자들을 불편하게 만들고 쓸 때 없는 시간을 낭비하게 하냔 말이다..

좀 고치자 우리 응?

Tags:

6 Comments

  1. 저는 운영자님께서

    아이폰이나 안드로이드계열로폰바꾸셔서..

    클리핑세계를 떠나셧구나생각을햇죠..

    운영진님폰예전 옴뉘아로알고있엇습니다. 꾸벅

  2. 네이트모바일용 톡개편되엇다고합니다

    그래서 그런대 네이트모바일판용으로 클리핑할수잇게 어떻게 좋은아이디좀짜주시면안될까요?

  3. 문제해결하엿씁니다 ㅡㅡ

    네이트모바일욕판개편된톡을이용하여
    isilo 열러 복사후 클리핑하면끈남 간단함 ㅅㄱ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