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제목이 상당히 깁니다.
하지만 제목만 봐도 대충 무슨 내용인지 아시겠죠?

가까운 사람의 콧털이 삐져나왔을 때
혹시 삐져나온 사람의 자존심이 상할까봐
또는 그 사람이 직장상사이거나 해서 말하지 못하고 넘어가는 경우가 꽤 있습니다.

하지만 문제는 숨쉴때마다 하늘 거리는 그 분의 코털을 계속 봐야한다는 것이죠.
저야 이제 저의 아내가 코털가위로 주기적으로 정리해주고 있지만 저도 한때 한 콧털 좀 삐져나왔었습니다.
그런데 나중에 들어보니 참 고통스러웠었다고 하더라구요. 직장상사니 차마 말도 못하고 말이죠ㅋ

그런 분들을 위해 일본에서 새로운 서비스가 나왔습니다.

이름하야 코털삐져나옴알림대행서비스 쵸로리~!!

코털삐져나옴알림대행서비스 쵸로리 메인화면
코털삐져나옴알림대행서비스 쵸로리 메인화면

위의 이미지는 코털삐져나옴알림대행서비스 쵸로리(아.. 이것도 너무 길어요 걍 쵸로리라 하겠습니다ㅋ) 메인화면입니다.

저는 이 사이트가 첨에는 뭐하는 사이트인가 했습니다.
하지만 바로 메인에 있는 4컷 만화를 보니 바로 알겠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1. 의뢰한다. 2 메일이 도착, 3 코털을 뽑는다. 4 다시 웃는 얼굴로 만날 수 있어요~

만화의 설명을 구체적으로 보자면 쵸로리에서 코털 좀 빼달라는 내용의 의뢰서를 작성하고 메일로 보냅니다.
그럼 메일을 받은 사람은 깜놀라고 코털을 뽑겠죠ㅋ
그리곤 다시 웃는얼굴로 만난다는 것입니다!!

아.. 이런 발상ㅋ
역시 일본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저도 궁금해서 의뢰서를 작성해보고 싶었습니다.
과연 어떤 내용으로 올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코털알림의뢰서

의뢰서의 내용은 생각보다 구체적이었습니다.

  1. 먼저 코털이 삐져나와있는 사람의 이름
  2. 코털이 삐져나와 있는 사람의 이메일
  3. 나와있는 구멍(왼쪽, 오른쪽, 양쪽)
  4. 삐져나온 콧털 갯수(한개, 두개, 셀수 없음)
  5. 코털이 삐져나와 있는 사람과의 관계(친구, 연인, 상사, 동료, 부부, 가족)
  6. 코털이 삐져나와 있는 사람에 대한 부탁(빼라고는 하지 않을께, 부드럽게, 강하게, 명령조로, 경멸하는듯이)

왠만한 다른 사건 의뢰서에 못지 않습니다. 옵션도 상당히 구체적이구요.ㅋㅋ
대충 옵션을 선택하고 “의뢰한다”는 버튼을 누르니 아래와 같이 나오더군요.

이대로 보내시겠습니까?
이대로 보내시겠습니까?

저는 연인, 오른쪽 콧구멍, 코털 2개, 빼라고는 말 안할께의 옵션을 선택했습니다만 보내기 전에 아래와 같은 내용으로 다시함 확인시켜 주더군요. 내용은 대충 이렇습니다.

Nes님 당신을 좋아하지만 실은 한가지 좋아지지 않은 것이 있어요.
당신의 오른쪽 콧구멍에서 2개의 콧털이 삐져나와 있었다는 걸 알았습니다.
머… 코털이 삐져나와 있는 것도 개성일 수 있지요. 지금 그대로의 당신으로 있어주세요.

아……
아…….
이거 아무리 부드럽게 들린다고 해도 역시 빼라는 것이겠지요?ㅋ

참고로 옵션에 따라서 내용은 계속 변화했습니다. ㅋㅋ
옵션 중 말투를 “경멸하는 듯이”로 바꾸고 몇가지 옵션을 달리해 보내보았습니다.

그리고는 메일로 보내기 클릭~!!

코털통지서비스 - Nes님에게 코털에 관해서 알려드릴것이 있습니다.
코털통지서비스 – Nes님에게 코털에 관해서 알려드릴것이 있습니다.

메일 제목 한번 죽여줍니다ㅋ
코털에 관해서 알려드릴것이라니!!

메일 내용을 확인해 보니~

알림 메일 내용
알림 메일 내용
Nes님에게
아시는 분에게서 메세지를 부탁하셨습니다.
마지막까지 침착하게 읽어주세요.

=======================================

Nes님 당신을 좋아하지만 실은 한가지 좋아지지 않은 것이 있어요.
당신의 오른쪽 콧구멍에서 2개의 콧털이 삐져나와 있었다는 걸 알았습니다.
코털이 삐져나와 있는 사람과 함께 있을 수 없어요. 다음에 만날 때는 당연히 뺀 상태겠지요?(경멸조 선택시ㅋ)

=======================================

이상이 의뢰주님으로 부터의 메세지입니다.

혹시 코털 처리 방법을 알고 싶으신 분은 이쪽
지금의 기분을 트위터로 남기고 싶으신 분은 이쪽

——————————————————————————————

코털알림대리서비스 쵸로리

쵸로리는 코털이 나와있는 것을 발견하였지만 말하고 싶어도 말하지 못하는 분들을 위해 대신 알려드리는 서비스입니다.
메일은 농담으로 받아들여 주세요. 잘 부탁드립니다.
또한 당신이 다른 분의 코털을 발견하셨을 때는 꼭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참으로 일본틱한 서비스가 아니라 할 수 없습니다ㅋㅋ

그런데 제가 이 서비스를 보면서 놀란건 다른 것이 아니었습니다.
위의 4컷 만화에서 3번째를 보시면 “코털제거방법” 이라는 파란색의 동그라미 링크가 있습니다.
거기를 누르면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

코털 손질법
코털 손질법

이 페이지가 바로 이 사이트의 주된 수익원입니다.
즉 일본 아마존에서 코털관리에 해당하는 코털가위, 코털정리기, 코털깎이 등의 여러 상품의 링크를 걸고 이를 통해 구매가 이루어 질 경우 일정량의 수익을 얻게 되는 것이지요.

사이트의 구조도 간단하고
발상도 어찌보면 간단하다고 할 수 있지만
이런 발상과 수익을 실제로 연결하는 것은 보통 일이 아닙니다.

참 아쉽습니다.
우리나라에도 지마켓, D&Shop, 11번가 등 여러가지 거대 온라인 마켓이 있는데 왜 이런 식으로 연결을 안하고 있는 것일까요?

타켓팅 정확하고 구매율도 일반적인 블로그나 사이트에 올라가는 광고보다 훨씬 좋을 터인데 말이죠.

맨날 보는 이런 광고보다는 훨 낫죠.

네이버에서 코털 검색시 화면. 코털 가격비교해서 뭐하려구?ㅋ
네이버에서 코털 검색시 화면. 코털 가격비교해서 뭐하려구?ㅋ

어서 우리나라에서도 이런 식의 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는 환경이 도래하였으면 좋겠습니다.
부탁드려요~ 관계자 여러분들~

구원받은 코털의 수 30737개!!
구원받은 코털의 수 30737개!!

이 글의 관련글

Tags:

4 Comments

    1. 네 좀 짱이죠ㅋ
      울나라에도 아이폰이나 안드로이드로 이런 앱이 있음 사람들 좀 쓸 것 같아요ㅋ

    1. 저도 함 만들어 보고 싶은 서비스입니다.
      아이폰이나 안드로이드 앱으로 간단하게 만들어도 재미있을 것 같아요ㅋ

      그런데 윤상문 님께서는 코털로 어떤 포스팅을 하시려는지 궁금합니다.
      완성되면 알려주세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