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아침 시간마다 챙겨보는 방송 중에 “미녀들의 수다“라는 프로그램이 있다.

요즘 스카이프(Skype)를 통해서 외국사람들과 대화를 많이 나누는데 항상 궁금한게 그내들의 가치관이 우리와 어떻게 다른가이다. 그렇게 외국사람들의 가치관이 궁금하던 중 어느날 친구녀석이 KBS에 미녀들의 수다라는 프로그램이 있는데 거기서 말하는 한글의 우수성에 감명 받았다는 말을 듣고 바로 검색해서 보게 되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미녀들의수다 홈페이지 메인화면

‘흠.. 이거 왠지 내가 보아오던 일본 방송이랑 비슷한 포맷이군’
하면서도 나오는 출연진들이 이쁘신 분(에바,손요 등등)들이 많기에 그런거 상관 안하기로 했다.

그중에 한명 눈에 딱 꼽히는 여성이 한명 있었다.

바로 에바 포피엘 (Eva Popiel)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느 피 같은가..?

처음 봤을 때는 이야.. 서양인 중에서도 저렇게 동양틱한 분위기가 나는 사람도 있구나 했다. 하지만 좀더 검색해보니 아버지는 영국인, 어머니는 일본인이더만.

‘오호.. 그렇다면 최소 영어랑, 일본어 그리고 한국어는 할 줄 알겠군.’

하고 생각했으나 좀 더 조사해보니 중국어까지 할 줄 알더라..(4개국어다!!)
허.. 내가 배우고 있고 배우고 싶은 말들을 이미 다 한다니..T.T
역시 부모가 인터네셔날 하면 자식도 인터네셔날 한가보다. (나도 한 때는 그런 이유 때문에 외국여성과 결혼을 꿈꾸고.. 퍽!!)

어쨌든 생물학적 이론으로 동양인과 서양인의 혼혈은 참 바람직하다고 들었는데 이 여성을 보니 그말인 사실인 것 같다. 그래서 일본에서 혼혈장려정책을 실시하는지도 모르겠다. 워낙에 일본이 섬나라라서 유전적으로 좀 그런가..?

또 최근에는 스타골든벨에도 출연하고 있다. 개인적인 생각으론 그 어리면서 어리지 않은 그 여자아이보다는 에바가 훨씬 난 것 같다.

희안하게 내가 괜찮다고 생각하는 연예인들은 대부분 뜨는 경향이 있다. 김옥빈이 그랬고 김인서가 그럴 것 같다. 여기에 에바도 추가해본다.

부디 한국에서 좋은 추억 많이 만들고 우리 남자들에게도 좋은 추억 많이 만들어 주시길 빈다.

에바 사진 모음(출처: KBS 미녀들의 수다 홈페이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복 잘 어울리네.. 역시 동양 혼혈~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약간 소피마르소 닮은 듯 하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손요와 함께 흠.. 보기 좋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에바가 누군지 알겠소?
Tags:

7 Comments

  1. 건강히 밝은 모습 보기 좋읍니다.
    채수인 아빠 채용석 입니다.
    수인이는 졸업 하고 2006년 9월11일 군에 입대 하여, 최전방 청성 부대 발칸중대,산 꼭대기 에서 고생 하며,군생활 하고 있고, 채 송화는 7월 졸업 하면, 상해 에서 한국 대기업 에 취업 예정이고, 집은 경기도,시흥시 로 조용한 곳으로 이사 왔읍니다.
    한국에 있는동안, 열씸히 ,건강히, 밝게, 행운이 따르는 삶이 되길 바랍 니다.

  2. 항상 에바씨 나오시는 프로 많이 애청하고있습니다. 많은 활동바라고요 …미녀들에 수다 항상 잘보고있습니다…

  3. 안녕!
    나는 폴란드 사람이고 한국어를 공부하고 있는데 그녀는 폴란드계 여자이군요!
    위키백과에서 읽었어요.

    1. 우와.
      폴란드 분이 댓글을 남겨주시리라곤 상상도 못했는데 반갑습니다.
      한국어 공부하신다니 앞으로 좋은 성과 있으시길 바라구요.
      그…. 에바씨는 영국과 일본 혼혈이라고 알고 있습니다. ^^;

  4. nes님.. 에바는 폴란드계 영국인 일본인 이랍니다.. ^^;; 폴란드 피도 섞여있지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