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ㅋㅋㅋ
개인적으로는 경축할 일이다ㅋㅋ

오늘 리퍼러로그에서 “nes”라는 키워드로 들어온 로그가 찍혀있었다.
흠.. nes라는 약자는 “닌텐도 엔터테인먼트 시스템(Nintendo Entertainment System)” 다른 말로 패밀리 게임기를 나타내는 영문약자로 유명해 내 블로그로 들어올 링크가 찾기 힘들터이고…
근데 어떻게 저 키워드로 내 블로그에 들어온거지?

별 생각없이 클릭해보니

H
E
R

헐ㅋ

헐... 내 블로그 바로가기가 생겼다!
헐… 내 블로그 바로가기가 생겼다!

이게 왠일ㅋㅋ
구글 검색결과에 내 블로그로 연결된 바로가기가 생겼어~!!

이제 구글이 내 블로그를 바로갈만하다고 인정해준건가?ㅋ
더욱 기쁜건 구글 검색등록에 등록도 하지 않았는데 구글 검색창에서 단순하게 영문 세글자 즉~ nes라고만 쳐도 내 블로그가 바로 뜬다는 거다.

이욜~!!

그동안 네이버나 다음에서 내 블로그로 바로가는 링크를 생성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참 검색해 들어오기 힘들었는데..
그래서 블로그 이름을 바꾸어 볼까도 생각해봤는데…
흙.. 이렇게 간단한 영문만으로도 검색결과에 걸릴 수 있다니..
아.. 정말 감개가 무량하다~

물론 이런 검색결과는 구글 검색 환경설정이 한국어로 셋팅되어야만 하고
바로가기에서도 홑따옴표는 빠진 채로 Nes s Ramdom Blogz라고 되어 있지만
그래도 이게 어디인가~

블로그 이력 5년 만에 애드센스도 10000달러가 넘어가고
검색결과에 바로가기도 생기고
역시 블로그도 오래 묵혀두니 좋긴 좋구나~

이 글의 관련글

Tags:

6 Comments

  1. 몇년만에 방문하는지 까마득하네요. ^^

    전 취업이란 화두때문에 한달에 한번 정기적인 글을 올리기도 빠듯하고

    애드센스 등과 같은 광고를 기반으로한 운영정책과 반대되는 방향으로 운영을 해왔는데….

    애드센스 수익이 천 달러가 넘어가신다니 이거 은근 부럽네요. ^^ 저도 운영한지 5년 정도 되어 가는데 말이죠.

    확실히 가독성이 좀 힘들정도의 광고구성만 아니라면 이상적인것 같기는 한데… 워드프레스라 테마 수정하는게 노가다라.. ㅠㅠ

    아무튼 구글검색엔진에 등록을 어떻게 하셨나요? 관련해서 도움좀 얻고자 합니다.

    전 [ 트렌드온스닷컴 ] 이란 키워드로 바로가기를 신청하려 하는데.. 궁금해지네요. ^^

    1. 그죠? 트렌드온님.
      대충 3년 넘은 듯 합니다.
      정말 반갑습니다.

      제가.. 블로그 한창 방치해 둘때 댓글 트랙백으로 트렌드온님 속을 썩혀드렸던 기억이 새록새록 납니다. 근데 이번에 댓글을 남겨주신 때도 하필 제가 블로그를 강하게 혼자 키울 때 오셨네요..ㅠㅠ

      쨌든 잘 오셨습니다!!

      본론으로 들가서리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걍 어쩌다 보니 하다보니 등록되어버렸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또 나오질 않네요.

      한달 방치해두었다고 그새 구글에서 잘라버린 듯 해요.ㅠㅠ

    1. 넵!!!
      만달러입니당ㅋㅋ

      근데 지금은 저 만달라가 어디로 갔는지 흔적조차 찾을 수 없게 되어버렸어요! ㅠㅠ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